골프는 기본, 일상부터 스포츠까지 모두 만난다
골프는 기본, 일상부터 스포츠까지 모두 만난다
  • 광양뉴스
  • 승인 2022.06.17 17:15
  • 호수 96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일·기능 모두 잡는 ‘팜스프링스 골프 광양점’
국내 토종 브랜드…세련되고 건강한 라이프 추구
골프용품, 파격적 가격 이월상품부터…신상품까지
박시후 팜스프링스 골프 광양점 대표
박시후 팜스프링스골프 광양점 대표

실용적이고 스타일리쉬한 골프웨어를 만날 수 있는 팜스프링스 골프 광양점(대표 박시후)이 최근 새롭게 문을 열었다.

팜스프링스 골프는 대한민국 토종 브랜드로 데일리웨어부터 골프까지 다양한 라인을 선보이며 편안함은 기본, 세련미를 더해 건강한 라이프를 추구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고 있는 브랜드다.

중마동 주민센터 근처에 자리 잡고 있는 팜스프링스 골프 광양점에서는 세련된 감각이 돋보이는 골프웨어들이 다양하게 전시 판매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레깅스 같은 운동복부터 일상복, 가방, 벨트, 모자 같은 악세서리 제품들도 눈에 띈다.

특히 꾸안꾸룩(꾸민 듯 하지만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운), 놈코어룩에 잘 어울리는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하며 고객들을 만나고 있다.

박시후 대표는 “코로나 시국을 거치면서 가장 활발해진 분야를 꼽자면 골프를 빼놓을 수 없다”며 “덕분에 그 어느 때보다 골프웨어를 찾는 분들이 많이 계신다”고 말했다.

이어 “팜스프링스 골프에서는 골프웨어의 기능성과 편안함을 일상복에도 담아낸 것이 특징”이라며 “질 좋고 스타일리쉬한 옷을 찾으시는 분들게 추천드리고 싶다”고 덧붙였다.

골프 광양점에서는 제품 구매 시 기능성 양말 등 소정의 선물을 제공하고 있으며, 상시할인 매장으로 파격적인 가격의 이월 상품부터 신상품까지 빠르게 만나볼 수 있다. 골프에서 일상까지 가볍고 세련된 룩을 찾는다면 방문을 추천한다.

이혜선 시민기자

*이 기사는 지역신문발전기금의 지원을 받았습니다.

▷ 주소 : 광양시 중마중앙로 129

▷ 전화 : 061-795-2335

▷ 영업 : 오전10시~오후10시(연중무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