쁨이네 캠핑푸드 / 캠핑푸드 & 밀키트 전문점
쁨이네 캠핑푸드 / 캠핑푸드 & 밀키트 전문점
  • 광양뉴스
  • 승인 2022.09.02 17:05
  • 호수 97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제 어디서든 맛있게 먹자

일생일대 최대의 고민을 꼽으라면 ‘오늘 뭐 먹지’일 것이다. 한끼를 먹어도 제대로 맛있게 먹으려면 큰 노력이 수반되어야 한다. 바쁜 일상에 메뉴 고민까지! 이런 고민과 걱정을 갖고 있는 사람들이라면 무인 밀키트 판매점이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밀키트’란 음식 조리에 필요한 재료와 양념이 모두 준비돼 있어 설명서대로 재료를 넣고 조리만 하면 메뉴가 완성되는 비조리 완제품을 말한다.

오늘 소개할 곳은 중마동 시티프라자 내에 자리잡고 있는 ‘쁨이네캠핑푸드 광양점(대표 박은미)’으로 다양한 밀키트를 판매하는 곳이다. 무엇보다 코로나 시국 이후 더욱 각광받고 있는 레저, 캠핑에 잘 어울리는 캠핑푸드에 특화돼 있는 곳이다. 

 

쁨이네캠핑푸드 광양점에서는 닭갈비, 꼬치구이, 소불고기, 막창구이, 옹심이, 붕어빵, 호떡 등 간단한 식사메뉴부터 술안주, 손님맞이 요리, 아이들 간식까지 다양하게 구비돼 있다. 

냉장 및 냉동밀키트 등 식재료와 메뉴에 따라 다르게 준비되어 있어 필요한 상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쁨이네캠핑푸드 광양점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강원도 닭갈비가 단연 1등이다. 강원도 추천에 있는 닭갈비 전문 제조 업체에서 냉장 닭갈비를 공수해 매장에서 직접 세척하고 다듬은 채소와 함께 그날그날 포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박은미 대표는 “강원도까지 갈 필요 없이 즐길 수 있는 닭갈비는 가장 빨리 품절되는 메뉴 중 하나”라며 “국내산 닭다리살로 만들어 쫄깃함과 부드러움을 모두 잡았다”고 설명했다. 

그는 “캠핑푸드 전문점이지만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밀키트들이 준비돼 있다”고 덧붙였다. 

이 외에도 캠핑푸드로 인기 있는 돈마호크, 막창구이, 닭꼬치, 소떡소떡 등도 인기가 많다. 또, 여행에 지참하기 좋은 양념류와 다양한 음료 및 간식도 있어 캠핑 가기 전에 들리면 딱이다. 

쁨이네캠핑푸드 광양점은 중마동/광영동에 한하여 한시적으로 배달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으며 

광양에서 열리는 다양한 플리마켓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상품예약 시 덤도 챙겨준다고하니 예약서비스도 추천한다.               

이혜선 시민기자

*이 취재는 지역신문발전기금의 지원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