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한잔 커피값으로 우리아이에게 영어교육을 시켜주세요.
하루 한잔 커피값으로 우리아이에게 영어교육을 시켜주세요.
  • 이정선 기자
  • 승인 2017.06.02 17:50
  • 호수 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용영어의 선두주자 통합형 영어교육 ‘앤보임’오픈

요즘은 어린 나이부터 영어유치원 등 사교육 학원에 보내기 시작한다. 경제적으로 많이 부담이 되지만 내 아이만 뒤쳐지진 않을까? 하는 염려와 내 아이가 잘 되기를 바라는 마음 때문에 사교육을 소홀히 할 수 없는 현실이다.

이런 고충을 반영하듯 2018년도 수능부터‘수능영어 절대평가’가 시행된다고 한다. 영어 절대평가란 2018학년도 수능부터 영어과목에만 적용되는 새로운 점수 체계이다. 기존 영어는 상위 4%의 수험생은 1등급, 4~7%의 수험생은 2등급 등의 상대평가 방식이었지만, 2018학년도 부터는 90점 이상은 1등급, 80~89점은 2등급 등의 절대평가 방식으로 바뀐다. 즉 그동안 순위를 매기기 위해 존재했던 기형적인 고난이도의 수능에서 탈피하여 실제 영어실력, 영어활용능력을 평가하기 위한‘직접 말하기’와‘직접 쓰기’두 영역의 평가가 강화되어‘실용영어’의 중요성이 커진다는 의미이다.

평소 영어에 관심이 많은 김효명 매니저는 이런 중요성을 깨닫고‘어떻게 하면 많은 학생과 학부모들이 저렴한 비용으로 쉽게 영어를 접할 수 있을까?’하고 연구하다가 실용영어의 선두주자 통합형 영어교육‘앤보임’을 순천 지역에 오픈해 순천과 광양을 오가며 일을 하고 있다.

김효명 매니저는“영어 사교육 시장이 워낙 커서 오픈전까지 고민을 많이 했지만 기존의 영어교육과는 차별화가 된 ‘앤보임’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야 되겠다는 생각으로 문을 열게 되었다”고 말한다.

실용영어의 선두주자 통합형 영어교육‘앤보임’본사는 2005년 마닐라 세부 어학센터에 설립되었다. 현지 강사진을 200여명 넘게 구성하고 있으며 강사진들은 모두 필리핀 국립대와 명문대 졸업생들로 이뤄졌고, 일일 최대 학습 수용대상 학생 수는 10,000명에 이른다.

그렇다면‘앤보임’은 기존의 영어 사교육과 다른점이 무엇일까?

첫째, 화상영어 수업 방식이다. 본사 외국인 선생님과 100% 영어로 수업을 진행한다. 일대일 개인 수업 방식으로 학생의 충분한 말하기 학습이 가능하다. 장소나 시간적 제약 없이 수업이 가능하다. 스마트폰으로도 수업이 가능하다.

둘째, 다양한 맞춤형 모드를 제공 한다. 웹 캠을 이용한 영상으로 실시간 외국 현지에 있는 강사와 얼굴을 보며 수업이 가능하고, 헤드셋이나 마이크를 이용한 음성전달 외에도 강사와 채팅이 가능하다. 또한 학습에 필요한 교재를 화면으로 공유하여 수업을 진행하고 수업 녹화 영상이 제공되어 반복 학습이 가능하다.

셋째, 우수한 강사진과 철저한 강사관리 시스템으로 진행된다. 강사를 채용 후 기본교육, 발음교육, 보수교육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며 강의준비, 발음, 강의 내용 등을 평가하여 기준 미달 시 재교육을 실시한다.

넷째, 학습효과를 더욱 높여주는 학습절차이다. 단계별 교재학습, 예습 동영상 강의, 실시간 1:1 화상수업, 수업 피드백 및 다시보기 나만의 영어 일기쓰기를 통해 단계별로 학습효과를 높여준다.

다섯째, 다양한 학습 커리큘럼 구성이 이뤄진다. 영어의 기초부터 고급 레벨까지 단계별 학습이 가능한 기본 학습 과정과 취업 승진, 입시 등 실용영어 중심의 실전에 응용되는 회화능력 향상 과정으로 구성하고 있다.

여섯째, 학습의 흥미를 더하는 부가 컨텐츠가 제공된다. 영어전자도서관과 영어 첨삭 등 월 8만원 상당의 무제한 패키지가 무료로 제공된다.

김효명 매니저는“영어 사교육에 경제적인 부담을 느끼는 학부모들을 보면 같은 학부모로써 너무 안타깝다”며“힘들게 영어교육을 시켰는데 효과가 제대로 나타나지 않는다고 속상해 하지말고 무료체험권으로 앤보임을 경험해 보라고 권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월 수강료는 학생들 수준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자세한 내용은 상담을 통해 알아보면 된다.          이정선 기자

 

문의 : 010-3793-8079 (김효명 매니저)

위치 : 순천시 금곡길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