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 최대 크기! 창고형 애완용품 할인매장이 떳다!!
광양 최대 크기! 창고형 애완용품 할인매장이 떳다!!
  • 이정선 기자
  • 승인 2017.09.15 18:30
  • 호수 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렴하고 다양한 애완용품이 가득한 '펫 마트'
   
 
 
 

요즘들어‘나 혼자 산다’라는 TV 프로그램이 방영되면서 대부분의 주인공들이 애완동물을 키우는 모습을 통해 반려동물의 존재가 얼마나 사람들에게 유익한  동물인지 새삼 깨닫게 된다.

가족처럼 아끼고 사랑하는 반려동물에게 먹을 것, 입을 것, 장난감 등 다양한 용품을 구입해 주고 싶지만 오프라인에서는 애완용품점을 찾기가 쉽지 않다.

대형마트나 동물병원에서 기본적인 것은 구입이 가능하지만 품목이 다양하지 않아 온라인 매장을 찾게 된다. 그러나 온라인 매장에서 구입하다보면 실물과 다른 부분이 많아 구매가 꺼려진다.

이런 모든 문제점을 해결하기위해 창고형 애완용품 할인매장인‘펫 마트’가 지난 10일 중마동에 오픈해 많은 애견인들로부터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다.

‘펫 마트’광양지점을 오픈한 이홍상(27세)점장은“펫 마트의 최대장점은 저렴하고, 다양한 품목의 애완용품이 많다”며“온라인 못지않게 많은 품목이 있어서 고객이 원하는 물건을 한 곳에서 모두 구입할 수 있다”고 말했다.

‘펫 마트’의 또다른 장점은‘파격적인 적립금 제도’이다. 현금결제시 5%, 카드결제시 3%의 금액이 적립되어 다음 구매시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고가의 애완용품을 사면 간식비 정도는 적립이 되니 고객들의 부담은 줄어드는 셈이다.

이홍상 점장은 첫 창업인 만큼 매장에 대한 애정이 남다르다.

매장에 오는 고객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자 매일 애완동물에 대한 공부를 하고, 직원들과 공유하며 고객이 애완용품 고르는데 어려움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하면 언제든지 달려가서 알려주고, 여러 가지 제품을 추전해 준다.

이홍상 점장은“많은 사람들이 애완동물을 어려워하지 않고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싶다”며“간단한 응급조치 방법도 공부해서 고객들과 공유하고 싶다”고 말했다.

또한“처음 매장을 운영하면서 어려움도 있었지만 고객들과 만나고 하나씩 서로 배워가며 큰 보람을 느낀다”며“광양시 인구대비 많은 매출이 일어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애완동물을 사랑하고 관심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펫 마트’는 인기 용품 할인행사와 모든 방문 구매고객에게 강아지 물티슈를 제공하는 오픈이벤트를 하고 있다. 애완동물과 산책을 하다 매장을 방문해 반려동물에게‘사랑의 선물’을 해보길 권한다. 

이정선 기자

 

▶ 매장운영시간

    평일·토요일(오전 9시~저녁 10시)

    일요일·공휴일(오전 10시~저녁10시)

▶ 문의 : 061) 792-1550

▶ 위치 : 광양시 중마중앙로110

         (중동 1306-6, LG전자 대리점 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