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설상가> 윤기 나는 머리단장은 기본…속눈썹에, 손톱도 가지런히 정리해볼까?
<신설상가> 윤기 나는 머리단장은 기본…속눈썹에, 손톱도 가지런히 정리해볼까?
  • 이성훈
  • 승인 2017.11.03 19:51
  • 호수 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탈헤어샵의 진수‘라인 헤어샵’

요즘 헤어샵들은 네일샵과 함께 운영하는 곳이 많다. 하지만 헤어샵에 네일샵, 속눈썹 연장술, 반영구 눈썹 등 종합적으로 운영하는 곳은 드물다.

광양읍 칠성초등학교 앞 사거리에 최근 새로운 건물에 토탈 헤어샵이 등장했다.‘라인헤어샵’(원장 황정란)이 그곳인데 이곳은 머리단장은 기본이고 손톱이며 속눈썹 연장, 반영구 눈썹까지 미용에 관한 것은 대부분 관리를 받을 수 있다.

이은주 디자이너, 황정란 원장, 노윤지 디자이너

황정란 원장은 중마동에서 꽤 오랫동안 헤어샵을 운영했다가 최근 광양읍으로 자리를 옮겼다. 황 원장은“새로운 도전을 하고 싶어 중마동에서 광양읍으로 가게를 옮겼는데 공기도 참 좋고 주변 환경이 깨끗해서 정말 만족스럽다”며 환하게 웃었다.

라인헤어샵은 지난 9월 28일 오픈했다. 현재 황 원장을 비롯해 이은주·노윤지 디자이너 등 3명이 똘똘 뭉쳐 고객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인다.

새롭게 시작하다보니 고객들도 모두 새롭다. 광양읍에 특별한 연고가 없는 황정란 원장은“새로운 마음으로 출발한 만큼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면 저절로 입소문이 날 것”이라며 “벌써 단골 고객도 여럿 확보했다”고 즐거워했다.

요즘 헤어샵은 남자 손님들도 많다. 황 원장은“두피 클리닉을 받으면 비듬 예방은 물론, 탈모 개선에도 도움이 된다”면서“저렴한 가격에 효과가 좋아 남자 손님들이 심심치 않게 서비스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가게 안에는 고객들이 편하게 기다리면서 커피 한잔을 마실 수 있도록 최신 인테리어로 단장했다. 탁자는 부담스럽지 않을 만큼 일반 카페 탁자보다 조금 높은 편인데 손님들이 때로는 탁자에 기대어 쉴 수 있도록 배려한 것이다. 주부를 대상으로 한 모닝펌,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브닝펌도 각 20% 할인해 서비스하고 있다.

커트는 어른 1만2000원, 학생 8000원, 드라이 8000원이며 파마 3만5000원에서 시작한다.

속눈썹 연장은 5회 시술시 50% 할인, 10회 시술시 1회 무료이며 100% 예약제로 운영한다.

황정란 원장은“꼭 머리를 자르지 않더라도 커피 한잔 마시고 싶으면 언제든지 환영한다”면서“경력 탄탄한 3명의 디자이너들이 더욱더 멋진 서비스로 고객들의 아름다움과 윤기나는 머릿결을 책임지겠다”고 자신했다.

라인헤어샵은 오전 9시30분 문을 열고 밤 8시까지 영업한다. 한편 라인헤어샵은 네일과 속눈썹 연장술을 할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문의 : 763-6566

위치 : 광양읍 매천로 735                                   (칠성초 앞 사거리 이디야커피숍 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