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설상가> 안전하고 믿음 가는 타이어! 편안한 승차감을 자랑하는 타이어!
<신설상가> 안전하고 믿음 가는 타이어! 편안한 승차감을 자랑하는 타이어!
  • 이정선 기자
  • 승인 2018.01.19 18:19
  • 호수 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호타이어 일등대리점’오픈

안전운행에 있어 제일 신경써야 할 부분이‘타이어’다. 아무리 차가 고급차라 할지라도‘신발’이 불량하면 차의 성능을 제대로 발휘하지 못한다.

중마동 세종해수사우나 부근 도로가에 위치한 금호타이어 일등대리점은 고객들의 신뢰를 한몸에 받고 있는 ‘고품격 타이어’로 고객 맞이에 나서고 있다.

주도진 대표

대리점을 운영하는 주도진(55세)대표는 고향이 화순이지만 광양의 매력에 빠져 정착한지 30년이 되어간다.

그는“광양의 백운산 푸른숲과 봄이 되어 섬진강 주변 벚꽃이 바람에 흩날리는 모습을 볼때면‘참 살기 좋은 고장’이라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주 대표는 처음 광양에 와서 광양제철쪽 회사에서 근무하다가 창업을 하고 싶어 타이어전문점을 운영했다.

그러다가 기회가 생겨 타이어계의 고급 브랜드인‘금호타이어’일등대리점을 오픈했다.

주 대표는 타이어만 만진지 10년이되니‘타이어 박사’가 됐다. 대형차, 중형차, 소형차의 모든 타이어는 주 대표의 손을 거치면‘새신발’이 된다.


그는“매장에 대형차 타이어를 교체하거나 수리할 수 있는 장비가 있어 많은 대형차가 다녀간다”며“‘고객의 안전이 나의 안전’이라는 생각으로 운전자가 안전하게 운행할 수 있도록 타이어를 꼼꼼하게 체크하여 수리하거나 교체하기 때문에 고객들이 아주 만족해 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금호타이어는 국내 타이어 브랜드 최초로‘마모 수명 보증제도’를 시행한다”며“지정된 제품이 마모 한계표시(1.6mm)까지 완전마모 됐을때, 실주행 거리와 보증거리 간의 차이만큼 보상해 주는 제도라 타 브랜드보다 ‘금호타이어’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자랑했다.

그의 바램이 담긴‘일등대리점’이란 상호처럼 고객들에게 일등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여 광양 최고의‘타이어 전문점’으로 자리잡길 바란다. 휴식과도 같은 편안한 승차감을 즐기고 싶다면‘금호타이어 일등대리점’으로 찾아가 보자.

▶ 문의 : 061) 795-3030,  010-7777-5513

▶ 위치 : 광양시 중마로 41(중동),  세종해수사우나와 CU편의점 사이

▶ 영업시간 : 오전 8시~오후 6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