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이 바로 꿈에 그리던 명품 골프 연습장
이곳이 바로 꿈에 그리던 명품 골프 연습장
  • 이성훈
  • 승인 2010.05.10 09:25
  • 호수 36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탑 골프랜드

정찬식 대표
중동 중마초등학교 뒤편에 자리 잡은 탑 골프랜드(대표 정찬식)가 지난 7일 오픈했다. 지하 3층, 지상 3층으로 조성된 탑 골프랜드는 총 84타석 규모로 호남 최고, 초대형 시설을 갖춰 골프 애호가들로부터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탑 골프랜드는 실내ㆍ실외 골프연습장은 물론, 스크린 골프장도 갖춰 골프 연습장 한 곳에서 다양하게 골프 연습을 즐길 수 있도록 원스톱 시스템을 갖췄다. 

지상 1ㆍ2ㆍ3층에는 실외 골프 연습장이 있는데 각 층별로 라커룸이 있으며 1층에는 퍼팅연습장, 2층에는 실외 퍼팅연습장을 갖춰 더욱더 정확하고 세밀하게 골프 연습을 할 수 있다. 탑 골프랜드에서는 프로 선수들에게 레슨을 받을 수 있다. 이곳에는 손한덕 헤드프로를 비롯해 KPGA 소속 최영호ㆍ서동권ㆍ이두석 프로들이 친절하게 골프를 지도해준다.

지하 1층에는 스크린 골프장인 ‘탑 스크린 골프존’이 자리 잡았다. 탑 스크린 골프존은 총 5개의 방으로 이뤄져 있으며 각 방마다 국내 88개 코스, 해외 50개 코스의 클럽 프로그램을 갖춰 다양한 그린에서 골프 체험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스윙분석실도 있어 자신의 스윙폼을 비교, 분석해 올바른 자세로 교정할 수 있다. 지하 1층에는 식당, 용품샵, 로비 등도 있어 만남의 장소로도 손색이 없다. 특히 지하 1층 로비에는 외벽을 투명 유리로 설치해 광양시 전경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게끔 설계되어 있어 낮에는 물론, 야간 경관을 보는 맛도 또 다른 볼거리다.  

탑 골프랜드는 호남 최고의 시설을 갖추고 있지만 가격은 저렴하다. 레이디 회원은 2개월에 15만원(100박스)이며 VIP 회원은 3개월에 42만원(210박스)이다. 일반회원을 보면 70박스는 1개월 15만원, 60박스 2개월 15만원, 50박스 3개월 15만원이다.

정찬식 대표는 “골프를 사랑하는 모든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탑 골프랜드를 오픈하게 됐다”며 “항상 아껴주시고 관심을 보여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정 대표는 “탑 골프랜드는 총 84타석의 규모로 호남 최고, 초대형 시설을 갖춘 곳”이라며 “골프 애호가들이 편안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을 모시겠다”고 강조했다.

또 “광양이 대중 골프의 메카로 성장,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다양한 휴식문화 공간과 최신식 부대시설을 자랑하는 탑 골프랜드에서 골프의 묘미를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탑 골프랜드 개장은 오전 6시이며 오후 11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위치: 중마초 뒤편 가입문의 : 794-0062 골프 스크린 문의 : 795-07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