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왜 지방선거에 출마하는가(시의원후보-나 선거구)
나는 왜 지방선거에 출마하는가(시의원후보-나 선거구)
  • 광양뉴스
  • 승인 2014.03.24 09:50
  • 호수 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경식 (58·민주당)
사랑하는 15만 광양시민 여러분, 그리고 의정활동 기간뿐만 아니라 꾸준히 저에게 애정어린 격려와 질책을 아끼지 않으신 골약ㆍ중마동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6.4 지방선거 광양시의원 나선거구(골약ㆍ중마동)에 출마한 서경식! 시민 여러분께 정중히 인사드립니다.

이번 선거에 출마를 결심하면서 4~5대 광양시의원으로 활동하면서 시민들로부터 받았던 많은 사랑과 격려를 떠오르니 가슴이 뭉클합니다. 지난 선거에서 낙선할 때 저에게 용기를 잃지 말라며 힘을 북돋워주신 주민들의 따뜻한 손길을 저는 잊을 수 없습니다. 제가 주민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길은 다시 한 번 지역발전을 위해 두 팔을 걷고 열심히 뛰는 것 밖에 없었습니다.

지난 4년간 고향에서 많은 활동을 하였습니다. 골약ㆍ중마동 곳곳을 세심히 둘러보며 어떤 것이 가장 필요하고 주민들이 원하는 것은 무엇인지 다양한 여론에 귀를 기울였습니다.     각종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민주당 광양이지역위원회 운영위원을 활동하면서 생활정치, 시민을 위한 정치가 무엇인지 깊은 공부를 할 수 있게 된 기회가 됐습니다.

또한 지난 8년간 의정활동을 되돌아보면서 부족한 점이 무엇이었는지, 어떤 점을 소홀히 했는지 다시 한 번 살펴보고 앞으로 제가 우리 지역을 위해 무엇을 할 것인지 준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시민 여러분, 저는 처음처럼 일하는 한결같은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저는 말로만 집행부를 비판하고 시민들에게 헛된 약속을 하는 사람이 결코 아닙니다. 마동 근린공원과 축구장 및 풋살 구장 건립, 청소년수련관 건립, 구봉산 관광명소화 사업 등에 앞장서왔습니다.

저는 광양에서 태어나고 광양을 위해서 사는 사람입니다. 앞으로 광양에 많은 기업을 유치해 기업이 활동하기 좋은 도시로 만들겠습니다. 일자리 창출로 사회, 문화, 복지정책까지 동시다발로 발전을 이루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특히 청소년들이 우리 지역에서 마음껏 뛰어놀 수 있도록 문화시설 확충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골약ㆍ중마동민 여러분, 저에게 다시 한 번 전폭적인 지지와 격려를 해주십시오.

주요경력
- 중마동 방범대장
- 광양시태권도협회 회장
- 중마동체육회 부회장
- 제4대 광양시의회 의원ㆍ제5대 광양시의회 의장
- 민주당 광양시지역위원회 운영위원(현)
- 마동초등학교 운영위원(현)
- 중마세기축구클럽 고문(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