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확한 안경, 정직한 가격으로 모시겠습니다” - 안경매니져 광양읍점
“정확한 안경, 정직한 가격으로 모시겠습니다” - 안경매니져 광양읍점
  • 최혜영 기자
  • 승인 2016.02.12 20:23
  • 호수 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재열 대표

대단위 아파트단지 조성 등 새로운 서광양 최대 중심상권으로 떠오르고 있는 광양읍 송보파인빌 7차와 남해오네트 아파트 입구에‘안경매니져 광양읍점’이 2015년 11월에 오픈했다.

젊은 감각! 젊은 생각! 고객과 함께 안경문화를 창출하는‘안경매니져’광양읍점은 다양한 소비계층을 감안해 현대적인 감각은 물론 편리성, 친근함을 느끼는 우드 스타일에 모던디자인으로 고객층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다양한 제품과 믿을 수 있는 품질

내 눈에 꼭 맞는 정확한 안경과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가격대의 정직한 가격으로 소중한 눈을 믿고 맡길 수 있는 안경매니져 광양읍점 이재열 대표는 구)눈애편안에서 12년간 근무한 경험과 노하우로 고객을 맞이한다.

깔끔한 매장엔 온통 고객들이 많이 선호하는 다양한 종류의 선글라스와 안경, 렌즈가 종류별로 비치되어 보는 즐거움과 함께 멋까지 챙겨준다.

이재열 대표는“기능성 제품 그리고 가맹본부의 pb제품 위주로 다양한 트렌드의 제품과 믿을 수 있는 품질로 안경매니져 브랜드의 정직한 이미지를 구현하고자 한다”며 “고객에게 맞는 정확한 안경으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고의 서비스와 제품으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당신의 눈은 스마트폰에 안전한가요?

스마트폰 푸른 빛이 눈 손상을 촉진시켜 망막 세포를 파괴한다. 컴퓨터, 휴대폰, LED TV 등에서 발생하는 청색광은 지속적 노출시 두통, 눈의 피로, 집중력 저하, 불면증을 유발시키며 안구건조증, 황반변성, 녹내장 등 각종 안질환의 원인이 되고 있다.

이재열 대표는“청색광을 스마트 렌즈로 해결할 수 있다”며 “하루 3시간 이상 컴퓨터 사용자나 강한 조명의 환경에서 근무하는 사람들 특히 스마트폰이나 TV에서 눈을 떼지 않는 학생, 주부, 어린 아이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난시가 많으신 분이나 보다 넓고 선명한 시야를 원하시는 분, 렌즈 두께에 민감하신 분, 안경 착용시 눈이 너무 작거나 크게 보이시는 분은 렌즈 주변부 왜곡현상이 적은 ASP렌즈로 소중한 내 눈을 보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특히 소중한 내 아이의 눈, 장난감 선글라스는 절대 씌우지 말라는 이재열 대표는 “정확한 진단과 관리로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안경매니져에서 사랑하는 자녀들의 소중한 눈을 점검할 수 있도록 직접 방문해 줄 것”을 당부했다.

안경매니져 광양읍점은 안경테 선글라스는 최대 75% 할인되며 먼거리에서 가까운 거리까지 렌즈 하나로 해결하는 누진다초점 렌즈는 전품목 50%, 콘택트 기능성 렌즈는 50%~20%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주소 : 광양시 광양읍 와룡1길 2(용강리)
문의 : 762-7701, 010-9165-0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