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국제화교육 특구’국가대표 브랜드‘대상’
순천시‘국제화교육 특구’국가대표 브랜드‘대상’
  • 이성훈
  • 승인 2016.07.01 20:47
  • 호수 6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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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도시 이미지 높여 … 도시 국제 경쟁력 향상 기여

  순천시의 국제화교육특구가 지난달 28일 서울 힐튼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16년 소비자 선정 국가대표브랜드 심사에서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다.

  매일경제 매경닷컴 주관으로 열린 국가대표브랜드 대상은 CEO 브랜드 경영전략, 브랜드 비전, 브랜드 스토리(고객 감동 사례)만족도, 신뢰도를 평가해 지방자치단체 13곳과 기업체 12곳을 대상으로 선정했다.

  순천시 국제화교육특구는 시민들에게 생활영어를 쉽게 체득할 수 있는 학습 공간 및 기회를 제공해 교육도시로서의 이미지 제고와 도시의 국제 경쟁력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시 관계자는“앞으로도 우수한 지역인재 발굴을 위해 교육지원청과 긴밀하게 협조하고 교육 분야에 꾸준한 투자와 관심을 기울여 순천교육경쟁력 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순천시는 2004년 국제화교육특구로 지정받아 원어민에 의한 시민 실용영어교육, 해외 봉사자와 함께하는 영어로 하는 세계문화마을 체험, 초중고등학교 영어교육 강화를 위해 원어민 영어보조교사 지원, 영어 특화고등학교 운영 지원 등 글로벌 인재양성과 국제화 교육 내실화에 앞장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