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향엽 민주당 국회의원 출마예정자
지역구 경선 예비후보, 출마 기자회견
지역구 경선 예비후보, 출마 기자회견
내년 4월 10일 치러질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출마 예정인 권향엽 더불어민주당 여성리더십센터 소장이 오는 7일 오전 10시 30분, 광양시청 열린홍보방에서 민주당 경선 예비후보 출마 기자회견을 갖는다.
권향엽 국회의원 출마예정자는 출마 기자회견을 통해 정치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겠다는 강한 의지를 표명하며, 이번 선거에 대한 그의 비전과 계획을 공유할 예정이다.
권향엽 출마예정자는 현재 더불어민주당 정책위 부의장으로 활동 중이며, 과거 국회부의장 비서실장, 문재인 대통령 균형인사비서관, 민주당 원내기획실장, 김대중 대통령 비서실 행정관 등의 중요한 역할을 수행해왔다.
이번 기자회견에서는 “정치를 바꾸겠다”는 강한 메시지를 전달할 것으로 전망된다.
권 출마예정자는 “현재의 정치 상황을 묻는다면 정치가 실종되고 협치가 사라졌다고 말할 수 있다”며 “원칙과 상식이 무너지고 민주주의가 위협받고 있다”고 지적했다.
이어 “대한민국과 지방소멸, 고령화에 직면한 우리 지역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새로운 리더십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권향엽 국회의원 출마예정자는 지난 21대 국회의원 선거 당시 민주당 순천광양곡성구례 을 지역구 공천 경쟁에서 서동용 후보에게 고배를 마신 후, 그동안 차근차근 바닥을 다지며 22대 국회의원 선거를 준비해왔다.
저작권자 © 광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