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향엽 국회의원 예비후보, 후원회 개소식
권향엽 국회의원 예비후보, 후원회 개소식
  • 최해민 수습기자
  • 승인 2023.12.20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동 후원회장, 이미경·백명식
지역발전·정치개혁 적임자 강조
후원회 현판식
후원회 현판식

권향엽 국회의원 예비후보 후원회(이미경·백명식 공동후원회장)가 지난 17일 광양시 백운로에 위치한 후원회 사무소에서 개소식을 가졌다.

개소식에는 권향엽 예비후보와 함께 △백명식 공동후원회장 △최대원 시의원 △진수화 전)광양시의장 △김길용 전)도의원 △이기연 전)시의회 부의장 △이승옥 전)구례군의회 부의장 △서인덕 전)중앙선관위 선거연수원장 △정현택 전)행복포럼 구례지회장 △문정현 현)구례체육회장 △이기현 현)더밝은미래포럼 상임대표를 비롯한 순천광양곡성구례 지역 지지자들이 참석했다.

백명식 공동후원회장
백명식 공동후원회장

 

이미경 공동후원회장은 축하 영상을 통해 권향엽 예비후보의 민주주의 정신과 35년간의 당원·당직자 경험을 높이 평가하며, 권 예비후보가 지역 발전과 정치 개혁에 필요한 적임자임을 강조했다.

백명식 공동후원회장은 “권향엽 예비후보의 헌신과 지역 발전에 대한 약속을 지지하며 함께 하자”고 독려했다.

권향엽 예비후보
권향엽 예비후보

권 예비후보는 “지난 4년간의 노력과 성과를 바탕으로, 순천광양곡성구례 지역구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한 구체적인 비전과 계획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인사했다.

이어 “태어나고 자라 저의 마지막도 함께 할 이곳에서의 출마가 더욱 책임감 있게 다가온다”며 “저의 출발에 함께 보조를 맞춰주는 후원회가 있어 든든하다. 끝까지 완주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후원회 단체 사진
후원회 단체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