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설상가> 도심속에서 가장 빠르고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주유소!
<신설상가> 도심속에서 가장 빠르고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주유소!
  • 이정선 기자
  • 승인 2018.01.12 18:25
  • 호수 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마 우리알뜰셀프주유소’오픈

요즘 주유소에서 인건비를 줄이는 대신에 기름을 싸게 파는‘셀프 주유소’가 인기다.‘셀프’로 주유하는 일이 번거롭게 느껴지지만 막상‘셀프 주유소’의 저렴한 가격을 알고 나면‘셀프’의 수고는 사라진다.

지난달 중마동 도심속에 오픈한‘중마우리알뜰셀프주유소’는 저렴한 가격과 정량, 정품으로 손님 맞이에 나서고 있다.

‘중마우리알뜰셀프주유소’를 운영하는 송재무·정숙(부부) 대표는“광양지역에서는 제일 저렴한 가격으로 주유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매일 모바일 어플을 이용해 광양지역의 기름값을 체크하고 반영한다”고 말했다.

‘중마우리알뜰셀프주유소’의 또 다른 자랑은 광양에서 제일 좋은‘터널 세차기’를 보유하고 있다는 것이다.

정 대표는“‘터널 세차기’시스템 자체가 차량에 미세한 흠집이 남지 않도록 설계되어 있어 흠집에 예민한 고객들도‘터널 세차기’를 이용하면 꼭 다시 찾아온다”고 자랑했다.

최고급 시스템이지만 이용가격은 저렴하다. 일반 왁스세차는 승용은 2000원, RV는 3000원에 이용할 수 있고, 여기에 프리버블을 추가하고 싶다면 1000원만 추가하면 된다. 세차후에도 사람의 손길이 필요없을 정도로 깔끔하게 마무리가 되기 때문에 고객들의 반응이 좋다고 한다.

‘중마 우리알뜰셀프주유소’에서는 각종오일이나 요소수 구입도 가능하다. 또한 대형화물차 고속주유기가 완비되어있어 대형화물차 운전자들도‘셀프’로 저렴하게 주유할 수 있다.

이제 주유하러 멀리까지 돌아가지 않아도 된다. 도심속에서 가장 빠르고 쉽게 접근할 수 있는‘중마우리알뜰셀프주유소’를 이용해 보자.

▶ 문의 : 061) 794-5189

▶ 위치 : 광양시 행정2길 30(중동)  도깨비도로 뒷편

▶ 영업시간 : 24시간(주유소) ,   오전 8시부터 오후 7시까지(세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