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하고 아늑한 공간에서 맛보는 도너츠 세계 ~
편안하고 아늑한 공간에서 맛보는 도너츠 세계 ~
  • 이성훈
  • 승인 2010.08.02 10:15
  • 호수 37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제 광양읍에서 카페형 던킨 도너츠의 즐거움을 만끽하세요.” 던킨도너츠 광양읍점(점주 이미진)이 지난 7월 28일 오픈했다. 광양읍 시계탑 사거리에 자리 잡은 던킨도너츠 광양읍점은 ‘핫도넛 카페(Hot Donut Cafe)’라 불리는 던킨 고유 스타일의 카폐형 매장으로 예쁜 로그하우스와 테라스형태의 카페형 점포이다. 광양읍점은 던킨도너츠 매장 중 전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매장으로 선정돼 조만간 던킨도너츠 사보에 등재될 예정이다.

이미진 점주는 “아늑한 분위기의 단층 매장으로, 테라스까지 있어 한적하지만 여유롭고, 넉넉한 광양읍만의 특징을 잘 살린 것”이라며 “학생부터 일반 고객들까지 누구나 이곳을 편안하고 아늑한 장소로 갖췄다”고 말했다. 이 점주의 남편 천성용 씨는 “최근까지 사회복지사로 활동한 아내를 위해 이번에 광양읍점을 오픈하게 됐다”고 밝혔다.

던킨도너츠 메뉴는 일일이 열거할 수 없을 정도로 다양하다. 우선 도너츠 전문점인 만큼 수십 가지의 메뉴가 고객들의 눈과 입을 사로잡고 있다. 요즘에는 웰빙시대에 걸맞게 국산 현미 누룽지 가루로 만든 누룽지 곡물 도너츠, 김치 고로케, 살아있는 유산균이 들어있는 요거트 필드 등도 고객들의 입맛을 유혹한다.

도너츠 뿐만 아니라 케익도 다양하다. 생크림 케익을 비롯해 고구마ㆍ모카ㆍ블루베리 케익 등 맛뿐만 아니라 몸에도 좋은 각종 케익이 고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광양읍점에서는 또한 매일 볶는 맛있는 커피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커피뿐만 아니라 유기농 음료, 열대과일 쥬스, 초코홀릭 등 각종 음료수도 있어 고객들의 취향에 맞게 다양한 음료와 도너츠를 맛볼 수 있다.

사회복지사로 활동하며 봉사에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는 이미진 점주는 “앞으로 매장을 운영하며 불우이웃돕기나 푸드뱅킹 등을 통해 지역사회에 관심을 갖겠다”고 약속했다. 광양읍매장에서는 무선 인터넷 사용도 가능하며 특히 각종 모임을 할 수 있도록 카페형으로 설계돼 동호회 모임, 회의 등을 편안한 공간에서 할 수 있다.

이미진 점주는 “우리 매장은 단순히 카페로써만이 아니라 광양지역에 명소로 자리매김하여 광양읍 지역발전에 앞장설 것”이라며 “누구나 편안하게 이곳을 이용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광양읍점은 오픈 기념행사로 행사품이 소진될 때까지 △음료 구매시 열쇠고리 증정 △베스트팩 구매시 머그컵 증정 △2만 원 이상 구매시 튜브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광양읍점에서는 또한 도너츠, 커피, 케익 단체 주문도 받고 있다.

위 치: 광양읍 시계탑 사거리
문 의: 763-2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