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광양농협 정기인사 단행
동광양농협 정기인사 단행
  • 이성훈
  • 승인 2013.03.18 10:17
  • 호수 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길운 상무
동광양농협(조합장 서정태)이 지난 8일자로 인사를 단행했다.

이번 인사규모는 총 25명이며 한 사무소에 2년 이상 근무했던 직원들을 대상으로 자리 이동이 있었다. 우선 상무 인사를 살펴보면 본점에서 근무하던 이돈성 상무는 사동지점장으로, 박정선 상무는 태금지점장으로 자리를 옮겼다.

유인섭 다압농협 상무는 성황지점장으로 전입했다. 박길운 광영지점 팀장은 본점 신용상무로, 길호명 성황지점 팀장은 본점 기획상무로 각각 승진했다.

박길운 상무는 “항상 동광양농협을 아껴주시는 조합원과 고객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더욱더 노력하고 열정을 가지고 업무에 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 상무는 세동마을이 고향이며 1988년 입사했다.

길호명 상무
길호명 상무는 “앞으로 더욱더 책임감을 갖고 동광양농협 발전과 고객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지역 봉사에도 더욱더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강조했다. 길호명 상무는 와우마을이 고향이며 1991년 동광양농협에 입사했다.

팀장 인사를 보면 주영기 중마지점 차장은 광영지점 팀장으로 발령났으며 이평현 하나로마트 팀장은 성황지점 팀장으로 이동했다. 차장 인사에서는 정현일 본점 차장이 중마지점 차장으로 옮겼다.

서병훈 본점 과장은 본점 기획과장으로, 윤숙미 하나로마트 여성복지역은 중마지점 과장으로 각각 이동했다. 동광양농협 관계자는 “이번 인사를 계기로 고객들에게 더욱더 친절한 서비스를 실시하는 동광양농협이 되겠다”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사랑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동광양농협 인사(전임)
△이돈성 사동지점장ㆍ박정선 태금지점장(본점 상무)
△박길운 상무(광영지점 팀장) 길호명 상무(성황지점 팀장)
△유인섭 성황지점장(다압농협 상무)
△주영기 광영지점 팀장(중마지점 차장)
△이평헌 성황지점 팀장(하나로마트 팀장)
△정현일 중마지점 차장(본점 차장)
△서병훈 기획과장(본점 과장)
△윤숙미 중마지점 과장(하나로마트 여성복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