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머리도 좋지만, 모발 건강도 전문가 손길 느껴보자!
예쁜 머리도 좋지만, 모발 건강도 전문가 손길 느껴보자!
  • 최혜영 기자
  • 승인 2015.08.14 19:34
  • 호수 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발 클리닉 복구펌 전문점 CL헤어

 여름동안 더위와 많은 야외 활동으로 지친 소중한 두피가 땀과 자외선 피지 분비로 인해 손상된 모발 어떻게 할까 걱정이시죠?

 이런 문제점을 시원하게 제거하고 깔끔한 모발로 고객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고자 중동 백운고 맞은 편 광양아크릴 건물 1층에‘CL헤어’가 새롭게 문을 열었다.

이기훈 원장과 최수진 매니저

세련된 내부 인테리어와 환한 미소로 고객을 맞이하는 이기훈 원장과 최수진 매니저는 오로지 실력으로 승부를 걸고자 자신들의 이름 영문 첫 자을 간판으로 내 걸었다.

 이기훈 원장은“고객님의 두피상태를 점검하여 자신에 맞는 헤어스타일로 최고의 만족을 드릴 것을 약속한다”며“처음부터 완성까지 꼼꼼한 모발 클리닉을 우선으로 살아있는 두피로 만들어 드릴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이어“젊은 감각과 센스 있는 스타일링으로 얼굴형, 피부색, 머릿결뿐만 아니라 다양한 조건들을 융화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공부하고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요즘 한참 인기몰이 중인 두피스켈링과 컷트를 동시에 해 만족을 더해주는 스켈프 컷~!!
컷트 후 스켈링을 하는 두피 스켈프 컷은 두피 모공 주위의 피부가 노화되는 것을 막아주고, 영양공급, 세포활성화, 혈액순환을 시켜 두피를 숨 쉬게 해준다.

 두피 스켈프컷으로는 CL헤어가 최고라며 당당하게 말하는 이기훈 원장은 10여 년 경력의 헤어전문가이다. 자신만의 노하우로 다양한 펌과 건강한 머릿결 클리닉 등 소중한 내 모발에 맞는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을 강조하며 믿고 찾아 줄 것을 당부했다.

CL헤어에 오면 손상된 모발이 변화하는 과정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①→ ②→③)

 한 번의 방문으로 평생 단골로 맞이하고자 손상된 모발을 탄력있게 복구해주는 모발클리닉 정액권을 5회 사용하면 1회를 서비스 받을 수 있다.
또한 현금 결제시 10%, 카드 5%로 적립 후 10000포인트부터 자유롭게 사용가능하다.

이기훈 원장을 도와 CL헤어를 같이 운영하는 최수진 매니저는“모발도 패션이라며 헤어스타일로 첫인상을 좌우하는 만큼 그 중요성을 잘 아는 센스 있는 고객님들이라면 두피관리도 클리닉도 관심이 많으실 거 같다”며“언제나 한결같은 마음으로 고객분들의 아름다움을 책임질 것”이라고 약속했다.

 오픈한지 얼마 안돼서 호기심에 방문한 고객이 떠오른다며 미소 짓는 이 원장은“관리 받고 모발이 건강해져 어디를 가나 자신감이 생길 것 같다며 고맙다는 고객의 모습이 아직도 생생하다”며“그 마음 새겨 언제 방문해도 편안한 분위기에서 세월이 가도 그 모습 그대로 광양 최고의 명품 헤어전문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단골 고객이 많아져 앞으로 2호점도 내고 싶다는 이기훈 원장과 최수진 매니저는“바쁜 일상 속에서 자신을 위한 투자로 환하게 웃는 고객들이 많아져 삶의 활력소가 되어 주는 공간으로 CL헤어가 앞장설 것”이라며“첫 선택에 후회하지 않고 즐거움과 행복이 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주소 : 광양시 구마 3길 23(중동)
           백운고 정문 맞은편 1층
문의 : 794-2946, 010-9475-9292
운영시간/오전 9:30~오후 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