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분위기 물씬~ 친환경 핸드메이드가 가득~‘풍경좋은 집’
봄 분위기 물씬~ 친환경 핸드메이드가 가득~‘풍경좋은 집’
  • 최혜영 기자
  • 승인 2017.03.31 19:40
  • 호수 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주년 고객감사 할인행사 “믿고 찾아주신 고객님! 정말 감사합니다”

광양 속 작은 프로방스“풍경 좋은 집”이 새롭게 문을 열고 오픈식을 하며 광양신문에 문을 두드린 지 5년.

이번에 5주년이 되어 고객감사 할인행사를 하니 취재해달라는 김현정 대표의 전화로 다시 찾은‘풍경 좋은 집’.

이곳이‘여자들의 천국이구나’아기자기한 패브릭 소품에서부터 줄지어 걸려있는 커튼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4월 한 달 5주년 고객감사 할인행사를 실시하는‘풍경 좋은 집’은 비치되어 있는 제품은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바구니, 철제제품 등은 거의 원가로 고객을 맞이한다.

미소가 아름다운 김현정 대표는“손으로 만드는 걸 좋아해 시작한 취미가 직업이 되었다”며“믿고 찾아주시는 고객분들이 많아 오늘도 행복하다”고 잊지 않고 항상 응원해주시는 고객 사랑에 머리 숙여 감사하다고 전했다. 또한“다양한 제품들로 5주년 행사를 실시하니 직접 매장에 찾아오면 마음에 드는 제품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차 한 잔하며 편하게 구경할 것을 당부했다.

‘풍경 좋은 집’은 출장부터 시작해 전국 어느 곳이나 고객이 원한다면 주문과 배송을 하고 있으며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최선을 다해 A/S 한다.

디자인커튼, 침구, 패브릭 소품, 롤스크린, 가지각색 철제 제품, 한 번 보면 반하는 바구니류, 기성제품 등 내 집에 어울리는 제품을 판매하며 온누리상품권 사용도 가능하다.

새봄을 맞아 화사한 집으로 새단장 하고 싶다면‘풍경 좋은 집’에서 내 맘에 꼭 드는 제품으로 새로움을 집 안 가득 채워보는 건 어떨까.    

   
   
   
 

         

 

주소 : 광양시 광양읍 용강4길 5

         용강빌딩 1층 창덕에버빌 주변

문의 : 762-9436, 010-3256-2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