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소고기 품격 만나는 곳…우정 숯불구이 전문점
프리미엄 소고기 품격 만나는 곳…우정 숯불구이 전문점
  • 광양뉴스
  • 승인 2023.06.09 19:08
  • 호수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순신대교·남해바다 ‘풍광’ 만끽
최고급 한우·미국산 프라임 등급
고객 편의, 세심한 배려 돋보여

광양의 랜드마크 이순신대교를 바라보며 소중한 사람들과 프리미엄 소고기를 즐길 수 있는 핫플레이스가 최근 문을 열고 성업 중이다. 

아름다운 이순신대교와 남해바다의 풍광을 만끽할 수 있는 뷰 좋은 이순신대교먹거리타운 한편에 자리 잡은 우정 숯불구이전문점은 이곳 광양에서 나고 자란 김영대 대표와 소안석 대표가 야심차게 준비한 소고기 전문점이다. 

상가 뒤편에 너른 주차장을 구비하고 있으며 주변에 공용 주차장과 도로변 주차가 가능해 주차 스트레스 없이 방문할 수 있으며 매장은 2층이지만 엘리베이터가 운영되고 있어 휠체어나 유모차, 노약자도 편하게 방문할 수 있다. 

매장으로 들어가면 감탄사가 절로 나올 만큼 근사한 인테리어와 멋진 뷰를 만날 수 있다. 음식의 맛도 중요하지만 요즘 시대에는 분위기와 인테리어도 큰 몫을 하고 있기 때문에 이곳에 방문하는 고객은 맛과 분위기를 모두 누릴 수 있겠다. 

김영대 대표는 “1+~1++ 사이의 등급 높은 한우와 함께 미국산 생소고기 프라임 등급을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준비한 곳”이라며 “많은 분들이 꾸준히 찾을 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프리미엄 생 소고기와 더불어 우정 숯불구이 전문점을 찾아야하는 또 다른 이유는 바로 전통주와 와인 컬렉션을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이다. 화요25도를 비롯해 이강주25 배주꽃병, 서설, 경주법주, 문배술, 느린마을 소주, 백련맑은 술 등 지역마다 생산되는 프리미엄 전통주를 경험할 수 있다. 

우정 숯불구이 전문점은 최대 140명의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130평 대형 매장이며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이 7개실이 준비돼 있다. 이순신대교를 조망할 수 있는 메인 홀은 최대 40명이 단체모임이 가능하며 단독실은 18명까지 소규모 단체모임도 진행할 수 있다. 2인부터 6인 등 연인, 가족 단위도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공간을 구성했다. 

또한, 휴대폰 충전기, 머리끈, 소화제, 무릎담요, 앞치마, 반창고 등 고객에게 필요한 물품들을 구비해 두고 방문고객들에게 제공하는 등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는 곳이다. 

소안석 대표는 “김영대 대표와 함께 꾸준히 쌓아온 외식사업의 노하우로 고향 광양을 대표하는 고깃집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이순신대교먹거리타운을 대표하는 소고기전문점이 될 수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이혜선 시민기자

*이 기사는 지역신문발전기금을 지원받았습니다.

우정 숯불구이 전문점

전남 광양시 항만9로 109, 2층

예약 061-817-0403

연중무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