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더불어민주당 유근기 예비후보] 발로 뛰는 믿음의 정치인이 되겠습니다
[신년사-더불어민주당 유근기 예비후보] 발로 뛰는 믿음의 정치인이 되겠습니다
  • 광양뉴스
  • 승인 2023.12.29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광양시민 여러분!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예비후보 유근기 새해 인사를 드립니다. 

또 한 해가 저물어갑니다. 지난 한 해 동안 보내주셨던 격려와 응원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2024년 갑진년, 푸른용이 힘차게 날아오르듯 용솟음치는 희망찬 한 해가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23년, 어느 것 하나 기쁨을 드리지 못하고 속상하고 힘드셨을 한해를 잘 버텨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희망과 행복을 드려야 할 정치가 실종되었기 때문입니다. 

국민의 뜻을 잘 받들어 사명을 다해야 할 정치는 권력자의 오만과 무능으로 갈 길을 잃었습니다. 다시 한 번 힘을 모아야 할 때입니다. 

광양시민 여러분께서 저와 함께 힘을 모아주신다면 대한민국을 도탄에 빠뜨린 정치세력으로부터 정권을 되찾아 오겠습니다. 또한 광양발전의 결과로 보답드릴 것입니다. 

광양항을 친환경 스마트 항만으로 고도화, 배후단지 개발을 촉진, 컨테이너부두의 성장 등 광양의 지속 가능한 미래 신성장 동력을 확보하겠습니다. 

저 유근기, 오랜 동안 준비했습니다. 저의 풍부한 경험과 노력을 유감없이 발휘하겠습니다. 

미래를 향한 희망의 정치인! 발로 뛰는 믿음의 정치인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