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 대중과 소통 ‘사랑받는 기업’으로
포스코, 대중과 소통 ‘사랑받는 기업’으로
  • 이성훈
  • 승인 2012.09.10 09:48
  • 호수 47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외 블로그 ‘Hello POSCO’ 오픈
포스코 공식 블로그(http://blog.posco.com)

포스코가 지난 3일 공식 블로그 ‘Hello POSCO’를 오픈했다. 포스코의 첫 번째 공식 사외 소셜미디어인 ‘Hello POSCO’는 포스코 사람들과 포스코가 하고 있는 사회공헌, 동반성장, 환경 등과 같은 다양한 활동들을 일반인들에게 전하며 고객들과 따뜻한 스토리를 나누며 함께 소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블로그는 POSCO, PEOPLE, TOGETHER, EVENT, NOTICE 등 5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있고, 포스코 및 패밀리사 직원이 필진으로 참여해 운영하고 있다.

‘POSCO’에서는 포스코의 창업부터 현재까지를 들여다 볼 수 있는 '포스코의 역사', 글로벌 리딩기업으로의 성장 스토리, 철에 대한 이야기를 통한 포스코 가치의 재발견 등의 다양한 이야기가 소개된다.

‘PEOPLE’에서는 포스코 직원들의 직장생활 이야기를 통해 포스코 기업문화와 일하는 방식에 대해 알아보고 이들의 삶과 생각을 공유한다. 또 포스코가 응원하는 미래를 향한 꿈과 희망을 주제로 다양한 인물에 대한 인터뷰가 게재된다.

포스코 관계자는 “대중에 개방되고 대중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블로그를 통해 다양한 이해관계자와의 소통을 더욱 원활히 할 방침”이라며 “사회적 책임의 가치를 존중하는 ‘사랑받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