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세상 또 다른 얼굴, 예쁜 안경”
“아름다운 세상 또 다른 얼굴, 예쁜 안경”
  • 김보라
  • 승인 2016.04.22 19:54
  • 호수 66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노티 안경원 중마터미널점 탄생

저렴한 가격에 품질 좋고 스타일과 서비스 정신마저 뛰어난 젊은 감각의 이노티 안경원 중마터미널점이 지난 4월2일 문을 열었다.

이노티 안경원 중마터미널점은 안경테와 렌즈를 통틀어 1,2,3,4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원투쓰리포’ 착한정찰제를 시행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착한 정찰제 코너 상품을 구매한 후 3개월 이내 안경테가 파손될 경우 무상교체 해주며 ‘콘택트 안심보장제’를 통해 찢어진 렌즈도 행사품에 한해 1년에 1번 무료로 바꿔준다. 분실시에는 절반 가격에 재구입할 수 있다.

누진다초점 렌즈는 부적응시 100일간 무상 환불과 교환해주며, 선글라스와 스포츠 고글 50% 할인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안경원 한켠에 마련된 카운슬링 룸에서는 최첨단 시스템을 통해 정확하고 빠르게 시력을 검사하고 상담을 진행한다. 또 표준시력검안세터를 통해 예약 검안제를 실시, 예비검사와 본검사 보충검사로 전문적인 검안을 실시한다.

이노티안경원 중마터미널점 최영은 대표는 “부풀린 가격을 제시하고 싸게 해주는 척하는 것보다 처음부터 합리적인 가격의 정찰제를 운영해 고객과의 믿음을 지켜내는 것이 더 중요하다”면서 “‘마동 1001 안경원’도 현재 운영하고 있는데, 친절함을 무기로 중동과 금호동 고객들의 마음도 사로잡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전국 100여개 체인점을 갖고 있는 이노티 안경원은 멤버십 카드를 통해 현금 결제시 10%, 카드 결제시 5%의 금액을 적립해준다. 1년 5회 또는 50만원 이상 구매하는 VIP고객은 현금결제시 15%, 카드 7%를 적립해 전국 어느 지점에서나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어느 지점에서든 AS가능하다는 것도 장점이다.

이노티 안경원 중마터미널점에서는 3개월 무이자 할부(삼성, 신한, 비씨카드) 서비스를 제공하며 공무원 복지카드와 각종 상품권도 사용할 수 있다.

구매고객에 한해 자전거 10대를 다음달 31일 추첨으로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3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곽티슈를, 5만원 이상은 컵라면(6개입)을, 7만원 이상은 장우산을 사은품 소진시까지 증정한다.

위치 광양시 공영로 88(중마버스터미널 맞은편)
문의 913-08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