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그린 광양매실, 소비자가 선택한 지역특산물
빛그린 광양매실, 소비자가 선택한 지역특산물
  • 김호 기자
  • 승인 2019.08.30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년 연속 소비자 신뢰
대표브랜드‘대상’선정

 

광양시 대표 농산물 브랜드빛그린 광양매실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지역특산물 분야 5 연속 대상을 차지했다.

이번 수상은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한 ‘2019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선정됐으며, 시상식은 지난달 28 서울 그랜드힐튼 호텔에서 개최됐다.

대표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조사기관인 한국리서치가 국민을 대상으로 사전 기초조사와 조사를 실시해 1 대표브랜드를 선정하고, 국내 최고 브랜드 전문가들로 구성된 선정위원회의 평가를 거쳐 최종적으로 선정된다.

그동안 시는 매실산업 활성화와 광양매실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고품질 매실생산 재배기술 보급 지원 확대, 가공제품 개발, 유통 가공시설 확충, 마케팅 활성화, 매실 기능성 연구, 지역 전략식품 산업육성 특화사업을 꾸준히 추진해 왔다.

다양한 TV프로그램과 CF 등을 제작 방영해 광양매실의 명성과 매실의 유용성을 소비자들에게 적극 홍보함으로써 국내의 매실소비 저변 확대에도 힘써 왔다.

이병남 매실정책팀장은빛그린 광양매실이 올해 5 연속 소비자 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을 있도록 노력하겠다소비자들이 믿고 찾을 있는 최고의 명품 광양매실 생산 유통에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