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 공단 ‘고객만족’ 위한 범광양항 실천 결의
컨 공단 ‘고객만족’ 위한 범광양항 실천 결의
  • 박주식
  • 승인 2008.09.25 09:11
  • 호수 2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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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컨테이너부두공단은 지난 19일 광양항 이용고객의 애로사항 청취 및 개선사항 발굴을 위한 2008년도 3분기 고객만족자문 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07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만족도가 낮은 그룹과 분야에 대한 심층적인 원인분석과 대책강구 필요성에 대해 집중 논의 됐으며, 특히 금년도 고객만족 추진과제인 ‘범 광양항 ABC운동’에 관한 자문위원간 활발한 토의가 이뤄졌다.

‘광양항 ABC운동’은 광양항 컨 부두 개장 10주년을 맞아 매력적이고(Attractive), 아름다우며(Beautiful), 깨끗한(Clean) 광양항 실현을 위하여 지역 유관기관, 터미널 운영사 및 시민단체 등을 포함한 범 광양항 실천운동으로서 대고객서비스 향상을 목적으로 추진된다.

이장우 위원장은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서는 터미널 운영사, 배후부지 입주업체 및 건설사 등 고객과의 이해의 폭을 좁혀 나가는 것이 급선무라고 판단한다”며 “모니터링 제도 등을 통해 고객의 목소리에 귀담아 잘못된 제도에 대해서는 지속적인 개발·보완으로 고객중심의 경영체계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